긴 연휴 집에만 있기 지루하다면…여의도부터 한남까지 팝업스토어 가볼까

2025-10-09

유난히 긴 이번 추석 연휴가 지루할까 걱정되는 이들을 위해 뷰티기업과 패션기업 등이 도심 곳곳에서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는 9일까지 ‘더현대 프레젠트’에서 스킨케어 브랜드 최초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더현대 프레젠트는 더현대 서울에서 운영하는 공식 기념품 숍으로, 스킨케어 브랜드와 협업해 팝업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팝업에서는 아누아의 PDRN 라인을 비롯해 어성초 라인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아누아의 대표 제품인 ‘PDRN 세럼’은 독자적인 스마트 캡슐 공법을 적용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감을 선사하며 국내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아누아는 팝업 오픈을 기념해 단독 한정판 ‘디럭스 키트’를 선보였다. 클렌징 오일, 클렌징 폼, 마스크팩, 세럼, 수분크림 등 아누아 인기 제품 8종과 투명 파우치로 구성해 한 번에 다양한 스킨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장 방문 고객에게는 최대 6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무신사는 방송인 노홍철과 협업한 ‘럭키 가이'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12일까지 무신사 스탠다드 한남점에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 팝업 스토어는 노홍철의 익살스럽고 유쾌한 에너지가 가득한 공간에서 컬렉션 아이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컬렉션 제품을 구매하면 ‘노홍철 옷걸이’를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신사 스탠다드가 노홍철과 협업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첫 협업 제품인 ‘대디 숄더 럭키 가이 블레이저’는 올 3월에 발매된 직후 완판됐다. 이번 시즌에는 아이템을 확대해 8가지 상품을 한 번에 발매하는 컬렉션으로 선보인다. 럭키 가이 컬렉션은 노홍철을 표현하는 행운, 밝은 에너지, 긍정 등 키워드에서 영감을 받아 △블레이저 △체스터필드 롱 코트 △트러커 재킷 △카코트 △숏패딩 △슬랙스 등 패션 의류와 향수로 구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한 아이템에 레오파드 패턴, 금장 단추 등 노홍철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반영한 유니크한 디테일의 가을 룩을 제안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 ‘럭키 가이 오 드 퍼퓸’은 산뜻한 시트러스에 알싸한 진저와 프루티, 머스크를 활용해 가을 분위기와 잘 맞는 조화로운 향을 연출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럭키 가이 컬렉션은 과감한 패턴과 실루엣을 적용해 한 가지 아이템으로 포인트가 되는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며, “무신사 스탠다드의 모던하고 베이식한 디자인과 독보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노홍철의 매력이 만들어낼 시너지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의 10주년을 기념해 12일까지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성수동 스테이지35에 마련됐다. 1층은 10주년을 모티브로 기획된 작품을 전시한다. 유럽의 여러 도시, 한국의 국립중앙박물관과 백남준 아트센터 등 세계 무대에서 활약해온 설치미술가 빠키(Vakki)와 협업하여 10주년 기념 파티 컨셉의 공간을 구성했다. 2층은 모델 신현지와 협업해 '셀럽의 옷장' 컨셉의 공간을 연출했다. 신현지가 SSF샵에서 고른 상품으로 10가지 착장을 구성하여 쇼룸 형태로 보여준다. 신현지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과 협업하여 세계 무대를 누벼온 패션모델답게 빈폴레이디스, 디애퍼처, 구호, 띠어리, 아미, 메종키츠네, 비이커, 세인트제임스, 알투더블유 등의 브랜드에서 자신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다양한 의상을 선택했다.

SSF샵의 성수 팝업스토어에는 상품 체험 공간, 현장에서 응모하여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공간과 포토존이 준비됐다. 셀럽의 옷장에서는 QR을 통해 온라인으로 접속하여 15% 할인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