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선한 바람과 함께 찾아온 가을. 집 안에도 계절의 변화를 담아보는 건 어떨까. 따뜻한 색채와 포근한 소재로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고, 아늑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 아이템들이 필요한 때다.
현관부터 거실과 침실까지, 집 전체를 가을 감성으로 물들일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만능 '알리익스프레스'가 계절감 있게 선별한 홈 인테리어 아이템과 함께 올가을 집안 분위기를 한층 더 특별하게 만들자.
◇첫인상을 결정하는 현관
집에 들어서면서 기분 좋은 변화를 느끼고 싶다면 '데일리 대용량 디퓨저'를 추천한다. 곡물 에탄올을 사용한 안전한 성분으로 제작되어 유해 물질 불검출 인증을 완료했다. 안정성 테스트까지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중후한 브라운과 세련된 블랙 디자인에서 풍기는 포근한 향기가 현관을 지날 때마다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준다. 한국 안전 기준을 충족하는 품질 관리 시스템을 통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현관의 계절감을 더욱 풍성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밤송이방울 가랜드'가 완벽한 선택이다. 밤송이와 잎사귀, 꽃봉오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가을 리스로, 따뜻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문이나 벽면에 간편하게 걸 수 있어 설치도 쉽다. 변색이나 변형 없이 오랜 시간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한다. 집을 방문하는 모든 이에게 따뜻한 환영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계절 장식 아이템이다.
◇따뜻함이 가득한 거실 공간
현관에서 느꼈던 가을의 정취를 거실까지 자연스럽게 이어가고 싶다면 바닥부터 변화를 주는 것이 좋다. '사계절 단모 거실 러그'는 따뜻한 색감으로 공간에 아늑함을 불어넣어 준다. 부드럽고 포근한 극세사 원단으로 제작돼 기분 좋은 촉감을 선사한다. 단모 러그 방식으로 세탁이 쉬워 관리도 간편하다. 깔끔한 마감 방식을 적용해 모서리까지 견고하게 처리돼 있다. 한국 가정의 다양한 거실 크기와 스타일에 맞춘 크기로 출시돼 누구나 고민 없이 공간 꾸미기에 활용할 수 있는 인테리어 아이템이다.
소파 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기모 체크 등쿠션 커버'로 거실 분위기를 한층 더 따뜻하게 만들어보자. 촉감이 부드러운 기모면 저자극 소재 원단을 사용해 피부가 민감한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바이오워싱 가공처리로 물 빠짐을 최소화하고 표면을 더욱 부드럽게 만들었다. 100% 수제로 국내 자체 제작되어 세심한 마감 처리도 돋보인다.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 소비자들의 안전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엄선한 제품이다.
벽면을 채울 '해바라기 전원마을 캔버스 액자'는 유화 스타일과 캔버스의 조화로 집안을 따스한 감성의 인테리어 공간으로 변신시켜준다. 친환경 정품 잉크를 사용해 색감이 선명하고 오래도록 변색하지 않는다. 또한, 캔버스 용지와 나무 프레임으로 제작한 액자는 고급스러운 마감을 자랑한다. 해바라기의 밝고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가 가을철 다소 차가워질 수 있는 집안 분위기를 따뜻하게 감싸준다.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따뜻하고 밝은 인테리어 감성을 완벽하게 반영하여 어떤 거실에서도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아이템이다.
◇편안한 휴식을 위한 침실 공간
거실에서의 따뜻한 분위기를 그대로 이어받아 더욱 프라이빗한 침실까지 꾸미고 싶다면 분위기를 현대적이면서도 아늑하게 연출해줄 '우드 직사각 LED 탁상시계'를 추천한다. 시간에 따라 자동으로 밝기를 조절해 밤에도 눈부시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운드와 터치 센서를 내장해 가볍게 두드리거나 소리를 내면 시계가 활성화된다.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스마트한 기능을 집약한 다기능 아이템이다.
시각적인 요소와 더불어 후각으로도 가을의 아늑함을 느끼고 싶다면 공간에 은은한 향기를 퍼뜨려줄 '캔들워머 소이캔들'이 안성맞춤이다. 발향력이 가장 좋다고 알려진 골든소이왁스를 사용해 은은하면서도 멀리까지 퍼지는 풍부한 향을 자랑한다. 아울러 IFRA 국제 향료협회의 엄격한 기준을 충족한 프래그런스 향료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보장한다.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 소비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책임감 있게 검증한 고품질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침실의 완성도를 높이고 싶다면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블루아이스 수국 페이스화병'으로 마무리하자. 플로리스트의 정성스러운 핸드메이드 작품으로, 자연스러운 수국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재현해 싱그러운 생화의 느낌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 2024년 한 해 약 250만건 누적 주문을 기록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는 인기 상품이다. 한국인들의 취향에 맞는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어떤 침실에서도 세련된 포인트를 연출한다.
거실의 포근함부터 침실의 아늑함, 현관의 따뜻한 환영까지, 공간마다 어울리는 가을 인테리어 아이템들로 우리 집을 한층 더 특별한 공간으로 만들어보자. 만능 알리익스프레스와 함께라면 합리적인 가격으로도 충분히 품격 있고 세련된 가을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