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 최 대표 대통령 봉사상…센터메디컬그룹 시니어축제

2024-11-07

창립 10주년 공로 인정 받아

300여명 참석 높은 관심 반영

‘센터메디컬그룹’이 참여한 OC 시니어 페스티벌이 지난 2일 오렌지카운티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약 300여 명의 한인 시니어들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센터메디컬그룹의 임유일 주치의는 당뇨 관련 세미나를 진행해 당뇨병 예방과 관리, 시니어 건강 유지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참석자들은 당뇨의 주요 원인과 예방법, 생활 속 실천 방안 등에 대해 자세히 배우며 적극적으로 질문을 던지는 등 시니어들이 직면한 건강 문제에 맞춤형 정보를 제공받으며 높은 만족감을 표했다.

이와 더불어 센터메디컬그룹의 제이 최 대표는 시니어를 위한 사회 환원 봉사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조 바이든 대통령으로부터 ‘대통령 봉사상’을, 캘리포니아의 미셸 스틸 의원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여받았다.

이 상은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센터메디컬그룹의 최 대표의 헌신적인 봉사 정신과 지역 사회에 대한 기여를 높이 평가받아 수여됐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시니어들에게 환원한 결과로 센터메디컬그룹이 한국 시니어 커뮤니티에 다양한 활동을 한 것이 인정되는 순간이었다.

끝으로 참가자들에게는 떡 도시락과 풍성한 기념품이 담긴 구디백도 제공되어 따뜻한 환영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앞으로도 센터메디컬그룹은 지속적으로 미주 내 한인 시니어들을 위한 다양한 건강 정보 제공과 복지 활동을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센터메디컬그룹의 더 많은 혜택이 궁금하다면 전화로 문의해 자세한 정보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문의: (888)847-3098

서유진 객원기자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