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씨, KOAT서 대웅제약과의 '교육 프로·브랜드' 첫 공개

2025-04-24

디엔씨-대웅제약 주요 에스테틱 제품군 한자리에

의료진 맞춤형 교육부터 브랜드 융합 전시까지 제공

[서울=뉴스핌] 김영은 인턴기자 = 에스테틱 전문기업 디엔씨(DNC Aesthetics)가 최근 '2025 대한비만미용학회(KOAT) 춘계 학술대회'에서 대웅제약과 공동 기획한 교육 프로그램과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를 첫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2025 대한비만미용학회 KOAT 춘계 학술대회'는 서울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렸다. 공개된 교육 프로그램명은 'DEEP(DEEP: DNC/DAEWOONG MEDICAL AESTHETIC EXPERT PROGRAM)'이고, 브랜드명은 '디클래시(DCLASSY)'다. DCLASSY는 오는 5월 출시 예정이다.

이번 학술대회 현장에는 양사의 주요 에스테틱 제품군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전시 부스가 마련됐다. 실전 노하우 중심의 학술 강연도 제공됐으며, 다양한 복합 시술 사례와 브랜드 간 조합을 통한 고객맞춤형 솔루션도 제시됐다.

디엔씨와 대웅제약이 공동 기획한 'DEEP'은 의료진의 임상 경험을 체계화하고 시술 역량과 제품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된 통합 교육 프로그램이다.▲학술 심포지엄 ▲맞춤형 전문 트레이닝 ▲온라인 웨비나 ▲글로벌 교육 등 다양한 국내외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향후 해외 의료진 대상으로도 운영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학회를 통해 처음 공개된 'DCLASSY'는 히알루론산(HA) 필러와 칼슘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CaHA) 등으로 구성된다. DCLASSY의 HA 필러는 점탄성을 조절한 3가지 제형으로, 보다 안정적이고 섬세한 시술이 가능하다. DCLASSY의 CaHA는 피부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피부 질 개선과 자연스러운 변화를 제공한다.

학회에서는 ▲특허받은 T자형 돌기 구조의 폴리다이옥사논(PDO) 봉합사 '두스(Dooth)' ▲360도 트위스트 구조의 '스위츠(SWITS)' ▲지방파괴주사제 '브이올렛(V-OLET) ▲고순도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NABOTA)' 등 다양한 에스테틱 파이프라인도 공개됐다.

유현승 디엔씨 대표는 "이번 KOAT 학회를 통해 DEEP과 DCLASSY를 처음 선보이며, 대웅제약과 함께 고객 맞춤형 에스테틱 솔루션 구축 전략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걸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웅제약과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교육, 제품, 서비스를 유기적으로 연결해 의료진과 소비자 모두에게 신뢰받는 메디컬 에스테틱 파트너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yek105@newspim.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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