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영상 'Ads of the World' 메인 페이지 장식
최근 글로벌 시장 겨냥, 슬로건 등 새로운 변화
리브랜딩 통해 글로벌 경쟁력 강화할 예정
메이크업 브랜드 티르티르가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 마스크 핏 쿠션 브랜딩 영상이 세계 최대 광고 사이트인 AOTW(Ads of the World)에서 Highlighted Campaign으로 선정돼 메인 페이지를 장식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브랜딩 영상은 티르티르의 브랜드 핵심 가치인 소비자 중심 접근 방식을 강조하며, 고객의 빠른 피드백을 반영해 피부 톤에 맞춘 다양한 쉐이드 제품을 제공하는 장점을 잘 보여주고 있다고 평가 받는다.
실제로 티르티르의 이러한 고객 중심 전략은 글로벌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번 하이라이트 캠페인 선정으로 브랜드의 글로벌 영향력을 더욱 강화하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브랜딩 영상과 함께 티르티르는 ‘Be You, Be Confident’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선보였다. 새롭게 변경된 슬로건은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자신감을 찾을 수 있도록 돕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티르티르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마스크 핏 레드 쿠션’과 같은 핵심 제품에 집중하며 국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