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XYNC(K-POP CREATION HUB WORLDWIDE)에서 '캐시플리즈' 서비스를 오픈 했다.
해당 서비스는 플레이리스트를 들으면 돈이 쌓인다는 콘셉트로, 유저들은 취향에 맞는 노래를 플레이리스트에 담아 듣다 '캐치타임'이라는 특정한 시간에 버튼을 터치 하면 음악을 들으며 적립금을 모을 수 있다.
적립된 캐시는 사이트 내 스토어에서 다양한 상품의 쿠폰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서비스를 제작한 XYNC는 SM, JYP, HYBE 등 대형 KPOP 기획사들과 음악 창작자들을 연결하여 다수의 히트곡을 제작 및 유통해오던 곳으로 '캐시플리즈'를 통해 고퀄리티의 AI음악을 자체 제작 및 유통하며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만들어가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런칭 초기부터 프로 배구 구단인 'OK 저축은행 읏맨 프로배구단'의 공식 AI 응원가 '다함께 OK'를 를 단독 유통하며 팬 및 대중이 즐길 수 있는 브랜디드 음악을 입점, 향후 더 많은 브랜드와의 협업을 예고하고 있다.
이외에도 도산포차, 압구전 등 2030 핫플레이스 및 제주시에 위치한 귤메달, 코너웍스 등 점포와 협업, 특정 상권을 중심으로 한 브랜디드 음악을 유통하며 신개념 마케팅을 시도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