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한맥, 2025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 전개

2025-01-31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라거 브랜드 한맥이 2025년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수요 한맥회 캠페인은 매주 수요일 영화 및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과 협업해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지난 29일에는 OTT 플랫폼 ‘왓챠(Watcha)’와의 협업을 통해 설 연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감상하기 좋은 추천작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한맥은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2월 3일까지 SNS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맥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인기작 OTT 단독 재개봉, 영화 관련 콜라보 상품 출시, 주요 영화제 후원 등을 연내 계획 중이다. 또한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거품기’를 활용해 영화 연계 굿즈 세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많은 이가 즐기는 문화·여가 활동인 영화를 매개로 소비자들에게 한맥의 부드러운 매력을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