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그룹 아스트로(ASTRO, 판타지오 소속) 윤산하가 생일날 두 번째 소극장 콘서트를 연다.
윤산하는 오는 3월 21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두 번째 소극장 콘서트 ‘YOON SAN-HA : SANiGHT Project #2 - 만남’을 개최한다.
‘YOON SAN-HA : SANiGHT Project #2 - 만남’은 윤산하가 지난해 진행한 ‘YOON SAN-HA : SANiGHT Project #1 - 바램’에 이어 또 한번 생일 당일인 3월 21일에 선보이는 단독 공연이다. 지난 ‘바램’ 공연에서는 윤산하의 자체 음악 콘텐츠 ‘SANiGHT’과 연계한 커버곡을 비롯해 다채로운 무대와 코너가 팬들에게 힐링을 선사한 바 있다.
21일 판타지오 SNS를 통해 이번 ‘만남’ 공연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포스터 속 윤산하는 화사한 파스텔 톤 배경과 어우러진 산뜻한 비주얼로 팬심을 사로잡는다. 케이크, 샴페인, 컨페티 등 파티용품도 윤산하와 팬들이 함께 보낼 특별한 생일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윤산하는 지난해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 미니앨범 ‘DUSK’(더스크)를 발매하고, 한국과 일본에서 첫 솔로 팬콘 ‘Dusk Till Dawn’(더스크 틸 던)을 성황리에 마쳤다. 또 JTBC 드라마 ‘가족X멜로’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었고, 새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에서는 주인공 박윤재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음악, 공연과 연기까지 솔로 아티스트이자 배우로서 폭넓은 행보로 다재다능한 역량과 존재감을 펼치고 있는 윤산하가 생일을 맞아 소극장 콘서트로 팬들과 재회한다. 1년 만에 돌아오는 ‘YOON SAN-HA : SANiGHT Project #2 - 만남’에서 윤산하의 더욱 무르익은 매력이 만개할 전망이다.
윤산하의 ‘YOON SAN-HA : SANiGHT Project #2 - 만남’은 오는 3월 21일 오후 2시와 7시 2회차에 걸쳐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열린다. 이에 대한 티켓 예매는 이달 24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25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각각 온라인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