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 장소 예약, 네이버서 할인가에 즐겨요”

2024-12-18

네이버는 연말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호텔 F&B 연말 프로모션인 ‘윈터 페스티브 시즌’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15개 호텔의 41개 매장의 ▲파인다이닝 ▲뷔페 ▲델리∙라운지를 최대 25% 할인가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연말 공연과 전시도 할인가로 선보인다. 40개의 뮤지컬, 콘서트, 연극, 전시∙미디어아트를 연말 특가로 예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체험 및 클래스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 검색 컬렉션(베타)’을 연다.

이용자는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크리스마스 소품 제작 ▲연말파티용 디저트∙베이킹 ▲겨울 스포츠 등 다양한 주제로 체험∙클래스 프로그램을 모아볼 수 있다. 내년 1월 31일까지 프로그램을 결제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 적립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장소 검색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큐레이션 콘텐츠 ‘히든 아카이브’도 마련했다. 이는 이용자가 취향에 맞는 장소를 손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20대 이용자 사이에서 떠오르는 장소를 다양한 주제로 큐레이션해 소개하는 페이지다. ▲크리스마스에 가볼 만한 팝업·식당 ▲20대가 저장한 신규 히든 핫플 라인업 ▲전시 ▲독립 서점 ▲LP바 등 약 20개 페이지를 공개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