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앳홈이 운영하는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이 선물 수요가 늘어나는 연말 시즌을 맞아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톰 글레이즈드 스킨 프로그램(G필)' 기프트 세트는 ▲톰 프로그램A 액션키트(1+2+3) ▲스마트 베일™ 글로우 실러 마스크 ▲매그-업 브러쉬 세트 ▲도자기 샬레 ▲오거나이저 파우치와 함께 선물용 패키지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은 오는 25일까지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2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톰의 G필 프로그램은 제형, 성분, 도포량과 사용 시간, 흡수력 등을 4단계로 정교하게 구성해 주 1회, 단 15분의 주간 루틴을 제안한다. 이를 통해 소비자가 피부의 변화를 체감하며, 스스로 빛나는 피부를 가꿔 나갈 수 있도록 돕는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샤프론, 레드마카, 토코페롤 성분을 톰만의 SNV(Smart Nano Vehicle™) 3중 캡슐 기술로 응축해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전달되도록 도와준다.
또한 '에픽 레디언트 광채 크림'과 '페이셜 전용 도자기 괄사'로 구성된 '글로우 테라피 듀오'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몸과 마음의 휴식을 제안하는 패키지로 오는 21일까지 5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에픽 레디언트 광채크림'은 투명한 광채와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는 톰의 대표적인 광채 스킨케어 제품이다. 주성분으로 아보카도 유래 펩타이드(EFFIPULP)를 함유해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의 합성을 촉진하며, 피부 속부터 보습과 광채를 끌어올려준다.
stpoemseok@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