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핏, '마그컷 마그네슘 스프레이' 신제품 선보이고 사전 판매 개시

2025-10-13

간호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널핏(대표 오성훈)은 붓기 관리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마그컷 마그네슘 스프레이'를 선보이며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마그컷'은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으로, 다리와 팔 등 원하는 부위에 뿌리고 2초간 문지르면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마그네슘과 허브 쿨링, 진정 복합물 원료 특성을 통해 종아리 붓기 케어, 팔뚝 리프팅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장시간 서서 근무하는 간호사, 의료진, 직장인, 수험생 등 일상속에서 반복적인 붓기를 경험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맞춤형 제품으로 개발됐다. 널핏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붓기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본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간호사 출신인 오성훈 널핏 대표는 “마그컷은 '뿌리고, 문지르고, 끝내는' 단순하면서도 효과적인 루틴으로 많은 분들의 붓기 고민들을 줄여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혁신적 제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전 판매는 널핏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최대 할인 혜택과 함께 오는 22일부터 순차 출고될 예정이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