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식] 인천-가고시마 항공편 매일 운항…한국인 관광객 편의 확대 外

2025-08-27

인천-가고시마 항공편 매일 운항…한국인 관광객 편의 확대

대한항공과 제주항공이 올해 동계 시즌부터 인천-가고시마 노선을 주 7회, 매일 운항한다고 밝혔다. 이번 증편으로 일본 규슈 가고시마를 찾는 한국 여행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이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가고시마에 위치한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는 비행편 증편에 맞춰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성수기 시즌 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한국 기업 쇼골프가 인수해 운영 중인 사츠마리조트는 지난 2024년 규슈 지역 190여 개 골프장 중 내장객과 성장률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증편으로 한국인 골퍼와 관광객 유치에 한층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PXG 최초의 GSS 퍼터’ 한국 단독 출시…28일 스페셜넘버 프리 오픈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 공식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에서 GSS 소재를 사용한 ‘PXG GSS 머스탱’ 퍼터를 오는 28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100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PXG 배틀레디2 라인업의 대표 모델인 ‘머스탱(Mustang)’ 디자인을 기반으로 제작했으며 ‘007 가방’을 연상케 하는 올 블랙 프리미엄 케이스 및 볼 마커와 볼 타월, 헤드 커버는 이번 한정판 패키지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구성이다.

이 제품은 100% 독일산 스테인리스 스틸(GSS) 소재를 사용했다. 플라이 컷 페이스 밀링 공정을 적용해 PXG 투어 시리즈 퍼터와 동일한 패턴을 구현했다. 기본 헤드 중량은 약 375g이며, PXG 고유의 무게 추 조정 시스템을 통해 정밀하게 조정 가능하다. 또한 퍼터 전용 한정판 그립과 플럼버 넥 호젤을 채택했으며, 1번부터 100번까지 제품별 고유 번호를 퍼터 헤드와 개런티 플레이트 카드에 각인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다음달 2일 전국 공식 대리점 출시에 앞서 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는 PXG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총 10개(11·22·33·44·55·66·77·88·99·100번) 모델에 한해 프리 오더를 진행한다.

오크밸리 & 성문안, 가을 미식가를 위한 와인 마켓과 치즈 코스 프로모션

천혜의 자연 속 고품격 휴식 공간을 선보이는 HDC리조트가 가을의 설렘을 더할 계절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크밸리의 프리미엄 바비큐 레스토랑 그릴 앤 시즐에서는 가을 와인 마켓을, 성문안의 정통 이탤리언 파인 다이닝 피오레토에서는 치즈를 테마로 한 코스 메뉴를 통해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그릴 앤 시즐에서는 야외 테라스에서 최고급 비장 참숯으로 구워내는 바비큐와 완벽하게 어울릴 다채로운 라인업의 와인 마켓을 다음달부터 11월까지 진행한다. 구매한 와인은 콜키지 프리 혜택이 적용되며 10월 3, 4주 차 토요일에는 인기 와인 9종 무료 테이스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성문안 피오레토에서는 다음달 1일부터 2주간 이탈리아 치즈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4코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가격은 1인 기준 13만 원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