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에이치, 'PANO' 5차 무료 웨비나 초대

2025-02-20

디디에이치, 2월 26일 오후 6시30분부터

AI 기반 ‘PANO' 5차 웨비나 개최

AI로 충치 판독률 25% 향상된 진료지원 솔루션

인공지능(AI) 기반의 디지털 덴탈 플랫폼 기업 디디에이치(DDH, 공동대표이사 허수복, 이주한)가 2월 26일(수) 오후 6시30분부터 제5차 ‘PANO’ 웨비나를 개최한다.

실제 치과진료에서 도입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PANO’에 대한 무료 라이브 웨비나는 ‘PANO’의 원리와 사용자가 궁금한 점을 짚어주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강연을 통해 ‘PANO’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개원가 적용을 위한 방법 등을 공유한다. 이에 디디에이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PANO’는 AI 기반의 다빈도 구강질환 자동진단 및 진료지원 솔루션으로 검증된 대규모 치과임상데이터를 인공지능 학습해 실시간으로 충치, 치근단염 의심부위와 치조골 흡수량을 제시하여 진단을 보조하고 환자 상담과 치료 과정에서 치과의사의 진료를 체어 사이드에서 지원하는 디지털 치과 솔루션이다.

‘PANO’는 IRB 승인을 받은 검증된 대규모 치과 임상데이터를 학습하여 실시간으로 충치, 치근단염 의심부위와 치조골 흡수량을 제시 및 진단을 보조해 10년차 영상치의학 전문의 수준 정확도를 제시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충치 판독에서 식별률을 높여주는 결과를 확보해 임상 결과 ‘PANO’의 AI 진단을 함께 활용하면 전문가가 충치를 단독 판독할 때보다 식별률이 25% 향상됐다.

디디에이치 측은 ‘PANO’를 활용한 치과 진료를 통해 환자는 과잉 진료에 대한 불안감이 해소되기 때문에 치료 동의율이 높아지고 치과는 진료와 병원경영의 효율성을 높이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2월 26일(수) 오후 6시 30분부처 1시간 동안 개최되는 제5차 PANO 웨비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