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봇모빌리티가 2년 연속 아시아·태평양 지역 고성장 기업에 선정되며 디지털 오토커머스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모빌리티 컨시어지 플랫폼 차봇모빌리티는 영국 파이낸셜타임즈(FT)와 글로벌 리서치 전문기관 스태티스타가 공동 발표한 ‘2025 아시아·태평양 지역 고성장 기업 500’에 2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선정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13개 국가에 본사를 둔 1만 5,000여 개 기업 중 최근 3년간(2020~2023년) 높은 매출 성장세를 보인 상위 500개 기업을 대상으로 이루어졌으며, 올해로 7회를 맞이한 이번 평가에서 한국은 총 90개 기업이 선정되었다.
차봇모빌리티는 심사 기간 동안 매출 성장률 285%를 기록하며 전체 176위에 랭크되었고, 한국 기업 중에서는 50위, IT·소프트웨어 부문 14위에 올랐다.
차봇모빌리티의 주요 성장 동력은 자동차 구매부터 관리, 판매까지 원스톱으로 연결하는 디지털 오토커머스 서비스에 있다. 차량 구매 경험을 더욱 투명하고 편리하게 하기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혁신적인 유통 시스템을 구축하며 자동차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강성근 차봇모빌리티 대표는 “2년 연속 아시아·태평양 고성장 기업 500에 선정된 것은 차봇모빌리티의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과 기술력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았다는 의미”라며, “앞으로도 자동차 구매·관리 경험을 혁신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여 2026년까지 자동차 커머스 분야의 리딩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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