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포스트] 김현호 기자 = 크리에이터 고말숙(장인서)과 맥심 리얼촉촉(ㄹㅇㅊㅊ)이 함께한다.
맥심 리얼촉촉은 더 가까워지고 싶은 연인들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는 어도러블(adorable) 섹슈얼 브랜드다. 고말숙은 여러 유튜브 채널에서 다채로운 연기를 펼치고 있는 크리에이터로서 이번에 맥심 리얼촉촉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고말숙 크리에이터는 “맥심 리얼촉촉 모델로서 함께 해 기쁘다"며 "'더 가깝고 솔직하고 싶은 나와 연인을 위해'라는 리얼촉촉의 브랜드 스토리를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맥심 리얼촉촉 관계자는 “새로운 어도러블 섹슈얼 경험을 제공하려는 맥심 리얼촉촉과 섹시하면서 친숙한 매력이 있는 고말숙 크리에이터가 만났다”며 “‘고말숙과 함께 촉촉해 봄’ 이벤트에서 여러 할인 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말숙 모델 발탁을 기념해 맥심 리얼촉촉은 자사몰에서 최대 60%할인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약 2주 동안 진행한다. 자사몰에서는 ‘고말숙 세트’도 선보인다.
맥심 리얼촉촉은 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 이노바인코리아(대표 김종성)와 남성 잡지 맥심(MAXIM)이 합작해 만들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 The Scene]“쌈자형이 G마켓에”…G마켓 ‘빅스마일데이’ 응원 이벤트](https://www.inthenews.co.kr/data/photos/20251145/art_1762210839035_9c3f75.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