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아, 뷰티 크리에이터 ‘뽀용뇽’과 협업한 ‘PDRN 캡슐 미스트’ 10시간 만에 완판

2025-11-03

[코스인코리아닷컴 길태윤 기자]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ANUA)가 뷰티 크리에이터 ‘뽀용뇽’과 협업해 선보인 ‘PDRN 캡슐 미스트’ 기획세트를 론칭 10시간 만에 완판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지난 1일 진행된 ‘PDRN 캡슐 미스트’ 론칭 마켓은 오픈 직후 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랭킹 1위를 기록했다. 준비된 기획세트 수량이 단 10시간 만에 모두 소진됐으며 품절 이후에도 재입고 요청이 이어지는 등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끌었다.

‘PDRN 캡슐 미스트’는 아누아의 베스트셀러인 ‘PDRN 세럼’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은 미스트형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세럼 수준의 보습과 탄력 케어를 구현할 수 있다. PDRN, 콜라겐, 히알루론산 성분을 결합한 ‘수분광 캡슐’이 분사와 동시에 부드럽게 터지며 피부 속 깊은 수분감을 전달하고 자연스러운 윤광을 선사한다. 즉각적인 수분 충전과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어 편리하면서도 효과적인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주목받는다.

특히 이번 제품은 구독자 43만 명을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뽀용뇽’이 제품 개발 단계부터 직접 참여해 주목받았다. 뽀용뇽은 속보습 개선, 피부 광채 효과, 등 사용자의 관점을 반영했다. 또 구독자 대상 사전 품평회를 통해 사용감, 분사력, 보습력 등 세부 요소를 검증하며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아누아는 이번 기획세트 완판을 계기로 ‘PDRN 캡슐 미스트’의 정식 올리브영 입점 및 오프라인 체험 팝업을 본격화한다. 오는 11월 7일부터 12일까지 올리브영N 성수점에서 진행되는 브랜드 첫 단독 팝업스토어에서는 수분 측정 체험존, 럭키드로우, 굿즈 꾸미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아누아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아누아 제품 효능에 대한 소비자들의 애정과 신뢰가 만들어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아누아 핵심 성분인 PDRN 라인을 기반으로 소비자가 직접 체감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