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회사 스텔업은 고려대학교가 주관하는 ‘2025년 외국인 유학생 창업 교육 프로그램’의 공식 운영기관으로 선정되어 해당 프로그램을 위탁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국내 체류 외국인 유학생들에게 한국 내 창업 역량을 배양할 수 있는 실전형 교육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모델 설계, MVP 개발 전략, 사업계획서 및 IR 피칭 노하우 등 실제 창업에 필요한 핵심 커리큘럼으로 구성된다. 스텔업은 프로그램 기획부터 교육 운영, 강사진 섭외, 수료 후 컨설팅까지 전 과정을 전담한다.
스텔업은 외국인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한 AI 기반 한국어 교육과 직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온 기업으로, 외국인 맞춤 교육 콘텐츠 기획과 운영에 강점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국내외 다양한 스타트업 지원 기관 및 대학과의 협업 경험을 바탕으로 외국인 대상 창업 교육 프로그램의 고도화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스텔업 오민지 대표는 “외국인 유학생들이 한국에서 더 큰 꿈을 꿀 수 있도록 창업이라는 선택지를 열어주는 프로그램을 맡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실질적인 창업 역량 강화는 물론, 장기적으로 한국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글로벌 창업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스텔업, ‘2025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