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가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와 협업한 신규 콘텐츠를 지난 주말 공개했다.
게임 유저는 ‘기묘한 이야기’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신규 맵과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포트나이트에는 ‘기묘한 이야기’의 작중 배경인 호킨스(Hawkins)와 헬파이어 클럽(Hellfire Club) 을 재해석한 ‘포트나이트 블리츠 로얄’ 맵이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4인 팀을 구성해, 시리즈의 핵심 세계관인 업사이드 다운(Upside Down)에서 살아남기 위한 서바이벌에 참여하게 된다.
상점에는 시리즈 주요 캐릭터인 ▲마이크(Mike) ▲윌(Will) ▲루카스(Lucas) ▲더스틴(Dustin)과 핵심 빌런 베크나(Vecna)가 등장한다. 이 외에도 ▲백 블링 ▲곡괭이 ▲이모트 ▲레고 스타일 등을 만날 수 있다.
포트나이트와 ‘기묘한 이야기’의 재회는 2019년 이후 6년 만으로, 이번 협업은 시리즈의 마지막인 시즌 5 공개를 앞두고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포트나이트 특유의 몰입형 게임 플레이를 통해 작품의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트나이트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주간 티빙] '패밀리 플랜2' & '스몰토크를 멈추면 안 돼!'](https://image.mediapen.com/news/202511/news_1060472_1763809067_m.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