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플렉스, 조던 하노어 사내이사로 영입

2025-02-04

(주)나비플렉스(Nabiplex)가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해 조던 하노어(Jordan Hanauer)를 사내이사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조던 하노어 이사는 글로벌 패션 및 리테일 업계에서 오랜 경력을 쌓아온 전문가로, 글로벌 브랜드들의 아시아 및 한국 시장 전략을 이끌어온 경험을 갖추고 있다.

그는 ▲Vans(반스) 한국 법인 대표(2021-2024) ▲Vans(반스) 아시아-태평양 리테일 운영 디렉터(2019-2021) ▲Nike(나이키) 동남아 및 인도 리테일 운영 관리자(2014-2019) 등 주요 글로벌 기업에서 리더십을 발휘해왔으며, 현재는 한국 패션 스타트업의 브랜드 전략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나비플렉스는 조던 하노어 이사의 합류를 통해 K-컨텐츠를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며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나비플렉스 박진솔 대표는 “조던 하노어 이사는 글로벌 패션 및 리테일 산업에서 쌓아온 폭넓은 경험과 전략적 인사이트를 보유한 전문가”라며, “그의 합류로 나비플렉스의 글로벌 시장 확장에 더욱 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나비플렉스는 오는 14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복합문화공간 Ahalfh Collective(알파 콜렉티브)를 열고, 전시·클래스·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나비플렉스, 하텐 그룹과 K-콘텐츠 확산 업무협약 체결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