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여신’ 박은영 셰프 ‘놀면 뭐하니?’ 등장, 유재석 “그때는 왜 말 안 하셨어요”

2024-10-19

‘중식여신’ 박은영 셰프가 방송에서 솔직한 입담을 선보인다.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4년 전 유재석에게 ‘유산슬 라면’을 전수한 스승 박은영 셰프가 ‘중식여신’이 돼 귀환해 멤버들에게 기운이 나는 특별한 보양식을 요리해준다.

이런 가운데 멤버들은 박은영 셰프가 출연했던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의 뒷이야기를 물어본다. 멤버들이 인기를 실감했는지 묻자, 박은영 셰프는 “이렇게 잘 될 줄 알았으면…”이라면서 후회되는 점을 솔직하게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또 박은영 셰프는 ‘중식대가’이자 스승인 여경래 셰프가 탈락했을 때 어떤 생각을 했는지 묻자, 호탕한 답변을 내놓는다. 이이경은 이에 “단어 선택이 저랑 비슷하시네요”라면서 의외의 매력에 빠져든다.

특히 유재석은 “토크가 좋으시네. 과묵한 분인 줄 알았다”라며 4년 전 이야기를 해도 받아주지 않던 스승의 달라진 모습을 발견한다. 유재석은 박은영 셰프의 토크에 “솔직하시네” “왜 그때는 말 안 하셨어요?”라며 놀라워한다.

이러한 박은영 셰프를 더욱 자극한 멤버가 활약하는데, 멤버들은 4년 전 유재석과의 토크 실종 이유를 규명한다. 하하는 “그래서 말이 없으셨네”라고 명쾌한 결론을 내리고, 유재석은 박은영 셰프에게 서운해한다.

유재석이 4년 만에 알게 된 스승 ‘중식여신’ 박은영 셰프의 매력은 19일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볼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