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무브벤처스, 임팩트에이아이에 투자 진행

2025-02-24

빅무브벤처스는 인공지능 기반 광고 예산 최적화 분석 솔루션 OASIS를 운영하는 임팩트에이아이에 투자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임팩트에이아이는 AI 기술을 활용해 기업의 광고 예산을 최적화하는 솔루션 ‘AdOASIS’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으로, 이번 투자를 통해 솔루션의 고도화와 B2B 거래처 확장에 집중할 계획이다.

정훈재 빅무브벤처스 대표는 “기업들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면서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하는 욕구는 보편적인 것이기 때문에 본 투자를 집행하게 됐다”며, “바이오헬스케어 분야를 비롯한 다양한 산업에 좋은 투자처를 발굴하여 산업의 밸류체인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빅무브벤처스는 이번 임팩트에이아이 투자 외에도 최근 AI 기반 근골격계 수술 지원 솔루션 및 수술로봇 개발기업인 코넥티브, 약국 DX 전환 플랫폼 기업인 참약사, 전장 유전체 분석기업인 이노크라스 등 다양한 분야에 투자를 집행하며 투자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최형섭 빅무브벤처스 CIO는 “임팩트에이아이의 비즈니스 전략에 동의하며, 최근 다변화된 광고 시장을 고려할 때 명확한 시장의 니즈가 있을 것으로 판단해 투자하게 됐다”고 전했다.

  • 관련 기사 더보기

빅무브벤처스, 더존과 투자기업 IR데모데이 공동 개최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