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건강인식 제고 및 올바른 구강관리문화 확산 위해 지난 2월 출범
치과전문인 및 인플루언서 총 31명 ‘수료’… 우수활동자 시상도 ‘진행’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를 선도하는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지난 22일 서울 중구 필립스코리아 본사에서 브랜드 앰배서더 1기 ‘뽀드득 메이트’ 해단식을 개최했다.
‘뽀드득 메이트’는 소비자들에게 구강건강의 중요성과 올바른 구강케어 솔루션을 알리기 위해 필립스 소닉케어가 지난 2월 선발한 브랜드 앰배서더 프로그램으로 이번 1기에는 치과의사와 치과위생사 등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 31명이 참여했다.
1기 참여자들은 필립스 소닉케어 제품과 구강건강 관련 주제로 총 180건 이상의 SNS 콘텐츠를 제작하고 팔로워들과의 소통을 위한 자체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이날 해단식에서는 지난 2달간의 활동성과를 돌아보는 자리가 마련됐으며 우수 활동자를 위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필립스 SkinIQ 9000 시리즈 전기면도기 ▲필립스 BLDC 항공모터 듀얼 에어플로우 드라이어 ▲필립스 소닉케어 무선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 구강세정기 등으로 구성된 ‘로얄 필립스 세트’가 수여됐으며 콘텐츠를 활발하게 제작한 활동자들에게는 5만 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이 증정됐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뽀드득 메이트의 활약을 통해 국민들에게 구강건강의 중요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면서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31명의 앰배서더들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올바른 구강관리문화 확산을 위한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