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골프창업 ‘GTR 파크골프’, 브랜드 홍보모델로 트로트 가수 진혜진 발탁

2025-04-14

파크골프창업 브랜드 ‘GTR 파크골프’는 브랜드 홍보모델로 트로트 가수 진혜진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인기 트로트 가수 진혜진씨를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함과 동시에 진혜진씨가 직접 부른 GTR 파크골프 노래도 제작하고 있어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신규고객 유치에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울러 GTR 연예인 골프단 창단도 준비중으로 조만간 멤버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GTR 파크골프 브랜드는 자체개발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개발실 인원 20명 이상으로 운영되고 있다.

브랜드측에 따르면, 정확한 센서가 읽은 공의 궤적에 언리얼 엔진의 실사같은 그래픽과 실제같은 물리가 합쳐져 실제와 같은 시뮬레이션을 구현해 낸다. 특히 20년 기술 노하우로 개발된 독자적인 센서는 초당 800프레임을 처리하는 두 개의 고성능 센서를 통해 어떤 공이든 정확하게 인식하여 비거리, 탄도, 스핀까지 정확하게 측정하며 훅, 슬라이드, 드로우, 페이드 등 모든 구질의 정확한 분석이 가능하다.

또한 발사 각도 90도 이상의 샷과 좌우 방향각도 60도 이상의 샷도 인식 가능하여 글럽을 따로 지정하지 않아도 원하는 스윙 스타일을 자유롭게 구사 가능하며 그린, 페어웨이, 러프, 티샷, 벙커 등의 지형과 돌, 물, 나뭇잎 등의 장애물까지 다양한 상황에서도 현실같은 물리를 구현해 낸다는 것이 브랜드측의 설명이다.

한편, GTR 파크골프는 본격적인 상반기 창업시즌을 맞아 역대급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프로모션 내용은 ▲무인 서빙로봇 무상지원(렌탈제공이 아닌 본사에서 직접 구매해서 제공) ▲독보적인 상권 보호(공정거래위원회 등록 10년 상권 보장) ▲무인시스템 구축비용 1,300만원 지원 ▲인테리어 원가시공, 3D 디자인 제공(400만원) ▲프랜차이즤 전용 시뮬레이터 “GTR 하이듀얼 X” 시스템 제공 ▲가맹비 1,500만원 전액 면제 및 교육비 50% 할인(공정거래 위원회 정보공개서 등록기준) 등이며 오는 4월 30일까지 선착순 7명에게 제공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