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2025 봄 컬렉션' 출시

2025-02-17

OVLR의 에이지리스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은 새로운 봄을 알리는 ‘2025 뉴-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하고 뮤즈 이지아와 함께한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올리비아로렌의 고급스럽고 페미닌한 헤리티지에 트렌디한 감각을 더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새 컬렉션과 함께 공개된 화보는 지난 1월 진행된 ‘올리비아로렌 20주년 기념 슬로건 공모전’에서 3000: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스터닝 모먼트(Stunning Moment)’를 컨셉으로 촬영됐다.

올리비아로렌의 신제품과 함께 아침부터 밤까지 하루를 멋진 순간으로 완성하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화보 속 이지아는 은은하게 빛나는 ‘오로라 트위드’와 하이 퀄리티 소재의 ‘프리미엄 데님’ 라인을 착용해 캐주얼, 포멀룩 등 폭넓은 스타일을 보여줬다.

특히 섬세한 디테일과 고급스러운 소재가 돋보이는 봄 필수템 트위드 자켓과 데님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우선 밤하늘의 오로라를 형상화해 반짝이는 소재감을 살린 ‘오로라 트위드’ 자켓은 럭셔리 패션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프리미엄 소재에 우수한 기술력을 더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높은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새롭게 출시된 ‘프리미엄 데님’ 라인은 스테디 셀러인 와이드 팬츠부터 스커트, 자켓 등 고품질의 데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그 중 올리비아로렌의 패턴 노하우가 집약된 데님 팬츠는 한국인 체형을 고려해 ‘다리는 길게, 실루엣은 슬림하게’ 보이도록 제작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올리비아로렌의 데님 제품은 시즌 베스트 아이템으로 지난해 ‘파리 패션위크’ 패션 피플들과 함께한 화보와 자사 유튜브 콘텐츠 ‘올트렌드’ 등을 통해 주목받으며 수차례 리오더를 진행한 바 있다.

올해는 더욱 뛰어난 소재와 차별화된 패턴 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해 그 인기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새로운 봄 컬렉션은 올리비아로렌의 고품격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해석해 편안하면서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에 제격”이라며 “올 봄에는 섬세한 디테일과 고급 소재로 독보적인 제품력을 자랑하는 올리비아로렌의 신제품과 함께 편안하고 품격 있는 데일리룩을 완성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