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증권 브랜드북 발간…"임재택 사장 취임후 7년의 혁신 담아"

2025-04-23

한양증권(001750)이 지난 2018년 임재택 대표이사 부임 후 8년간의 조직 성장과 혁신 과정을 담은 브랜드북 'THE SEVEN YEAR'를 출간했다고 23일 밝혔다.

한양증권에 따르면 브랜드북은 총 3개 장으로 구성됐다. 1장의 제목은 '공간은 문화를 만든다'로 업무 몰입도와 공간 효율을 높이는 본사 리모델링을 조직 분위기 변화의 매개로 삼은 혁신 사례를 소개한다.

2장에서는 ‘문화는 변화를 이끈다라는 제목으로 임 대표이사가 전 부서와 직접 소통에 나선 경험 등 한양증권 특유의 조직문화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3장은 '변화는 가치를 높인다'로 기업이미지(CI) 리뉴얼과 공식 캐릭터 '머든'의 탄생 등 브랜드 리빌딩 작업을 상세하게 풀어낸다.

임 대표이사는 “이번 브랜드북은 한양증권이 지난 7년간 이뤄낸 변화와 혁신의 궤적을 집약한 기록”이라며 “우리가 지켜온 철학과 도전의 과정들이 지속 가능한 성장을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작은 용기와 영감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양증권 브랜드북은 이날부터 YES24, 알라딘, 리디에서 구매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