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퍼커넥트의 글로벌 영상 채팅 플랫폼 아자르(Azar)가 ‘센서타워 APAC 어워즈 2024’에서 ‘최고의 영상 채팅 애플리케이션’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센서타워 APAC 어워즈는 매년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모바일 게임과 애플리케이션을 선정하여 발표하는 행사로, 수상작은 센서타워의 독자적인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선정된다.
센서타워는 아자르가 미국, 독일, 튀르키예, 한국 등 여러 지역에서 지속적으로 높은 인기를 유지하며, 출시 10년을 맞은 현재에도 글로벌 소셜 디스커버리 앱 시장에서 최고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아자르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18개 언어를 지원하는 기능을 바탕으로, 전 세계 어디서나 원활한 연결을 제공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선기 하이퍼커넥트 아자르 총괄 부사장은 “아자르가 ‘최고의 영상 채팅 애플리케이션’으로 선정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자르는 단순한 영상 채팅 앱을 넘어, 전 세계 사람들이 언어와 문화의 장벽을 넘어서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으로 성장해왔다. 앞으로도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하여, 혁신적인 기능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글로벌 영상 채팅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더보기
하이퍼커넥트, 구성원 가족 및 친구 초청 ‘오픈하우스’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