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마케팅 디렉터스테크, ‘스카이인텔리전스’로 사명 변경

2025-02-21

인공지능(AI) 기반 마케팅 솔루션 기업 '디렉터스테크'가 '스카이인텔리전스'(SKAI Intelligence)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21일 밝혔다. 새 사명에는 'AI 기술의 무한한 가능성과 도약'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 회사는 이번 사명 변경을 계기로 관계사인 ‘스카이월드와이드’ 함께 개발하는 AI 기술을 ‘SKAI’라는 브랜드로 일원화할 계획이다.

스카이인텔리전스는 최근 새로운 광고·마케팅 콘텐츠 특화 AI 에이전트인 '스카이 올인원'을 출시했다. 이 솔루션은 스카이인텔리전스의 고도화된 3D 기반 생성형 AI 콘텐츠 제작 기술력과 500여 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축적된 광고·마케팅 콘텐츠 제작 노하우가 반영돼 개발됐다.

스카이 올인원은 브랜드의 니즈에 맞춰 AI 기반 핵심 비주얼 제작, AI 모델 드레싱, 이미지·영상 변환, 자동 콘텐츠 생성, 숏폼 영상 제작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기업들이 빠르고 효율적으로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카이인텔리전스는 지난달 스카이 올인원의 시험테스트를 마쳤으며, 해외 지사에서는 이미 글로벌 고객사를 확보해 브랜드 맞춤형 AI 에이전트 솔루션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국내에서도 다수의 기업과 협의를 이어가며 시장확대에 나서고 있다.

이재철 스카이인텔리전스 대표는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AI 기술의 정체성을 명확히 하고, SKAI 브랜드 하에 기술력을 결집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며 "스카이 올인원은 AI 기반 콘텐츠 제작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AI 에이전트 솔루션으로, 브랜드와 기업이 보다 효율적으로 AI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