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사랑의 열매, '온(溫)마음 열매박스' CSR살롱 성료

2025-12-11

[미디어펜=문상진 기자]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재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지난 10일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제2회 CSR살롱’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CSR살롱'은 서울 사랑의열매가 주관하는 기업 사회공헌 담당자 소모임으로, 현물 기부 기업 간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통해 사회공헌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기부 문화를 확산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제2회 행사에서는 서울 사랑의열매의 사회공헌 방향 소개, 기업 간 자유 네트워킹과 기부 동기 공유, 그리고 ‘온(溫)마음 열매박스 만들기’ 봉사활동이 함께 진행됐다. 봉사활동을 통해 직접 제작한 열매박스 100개는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전달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총 9개 기업이 기부물품을 후원하며 함께했으며 이들의 물품으로 구성된 열매박스는 나눔 의미를 한층 더했다. 참여기업은 ▲애경산업(주) ▲㈜부영 ▲(주)제이코스에이치엠 ▲라이온코리아(주) ▲(주)리즈앤코 ▲미송코스메틱(주) ▲(주)언니에반하다 ▲(주)베니스에프앤비 ▲엘스케이(팜스임상영양약학회) 등이다.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 “기업들의 따뜻한 기부와 진심 어린 봉사 참여가 우리 이웃들에게 큰 위로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사진설명> 기업 담당자들과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처장(왼쪽에서 여섯 번째)가 열매 박스를 제작하고 기념 사진 촬영하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