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의 의미와 미식의 만남, 크라운 시드니의 골든 센추리 오픈

2025-01-10

다가오는 설날은 가족과 친구들이 모여 음식을 나누며 유대감을 다지는 특별한 시간이다. 이처럼 풍요롭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는 순간에, 크라운 시드니가 상징적인 광둥 요리 레스토랑인 골든 센추리(Golden Century)를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1월 20일, 골든 센추리가 크라운 시드니 3층에서 문을 열며, 미식과 문화가 어우러지는 설날의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크라운 시드니는 2020년 12월 개장 이후 세계적 수준의 레스토랑과 바를 통해 시드니 하버를 조망할 수 있는 도시의 가장 인기 있는 다이닝 및 스테이케이션 명소로 자리 잡았다. 크라운 스파, 349개의 호텔 객실과 스위트 및 빌라, 고급 주거용 아파트, 시그니처 레스토랑과 바, 프리미엄 리테일 매장, 수영장 시설 등 다양한 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며, 방문객들에게 시드니 하버의 상징적인 풍경을 만끽할 기회를 제공한다. 독특한 아키텍처와 동심원 구조를 자랑하는 크라운 시드니는 이제 도시의 또 다른 대표 랜드마크로 자리 잡았으며, 수천 명의 국내외 관광객을 유치하며 시드니가 비즈니스, 레저, 스포츠 이벤트를 위한 글로벌 관광지로 경쟁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러한 크라운 시드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골든 센추리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문을 닫았던 서섹스 스트리트(Sussex Street)의 원조 매장을 추억하는 충성도 높은 고객들과 새로운 손님 모두에게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빌리 웡(Billy Wong) 공동 오너(owner)는 “설날과 같은 길조의 시기에 골든 센추리를 여는 것은 우리에게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적절한 계기다. 우리 음식을 다시 즐기고 싶어 하는 분들과 처음 경험하게 될 분들을 모두 환영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면서 새로운 출발에 대한 기대를 보였다.

골든 센추리는 라이브 수족관 해산물과 전통 광둥 요리를 재현한 메뉴를 통해 서섹스 스트리트 매장의 유산을 이어간다. 특히 XO 피피(XO Pippies), 두 가지 방식으로 조리한 바닷가재, 전복 스팀보트, 베이징덕, 소금 후추 오징어 등 레스토랑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요리가 다시 한번 손님들을 맞이한다. 점심 딤섬(yum cha) 또한 새롭게 선보이며, 찐 샤오롱바오, 새우 골든 코인 만두, XO 소스 볶음 쌀국수 등 8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채식 옵션도 함께 제공돼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크라운 시드니의 CEO 스탠포드 리(Stanford Le)는 “크라운 리조트 전역에서 새해와 설날을 함께 맞이하며 골든 센추리의 개장을 축하하게 돼 기쁘다. 크라운의 환대 철학과 골든 센추리의 미식 철학이 결합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설날을 맞아 골든 센추리는 특별한 명절 메뉴를 선보인다. 푼초이(Poon Choi), 로이 헤이(Loi Hei), 설날 케이크와 무 케이크와 같은 전통 명절 요리는 고객들에게 새해의 번영과 행운을 기원한다. 골든 센추리는 크라운 시드니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