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ynology는 오늘, 미션 크리티컬 환경에서 끊김 없는 고성능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액티브-액티브 NVMe 올플래시 스토리지 솔루션 PAS7700을 발표했다.
Synology 시스템 그룹 디렉터 Kenneth Hsu는 “PAS7700은 Synology가 지난 25년간 축적해온 데이터 관리 및 스토리지 엔지니어링 경험의 집대성”이라며,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개발에 대한 깊은 전문성과 파트너 및 엔터프라이즈 고객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PAS7700은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시장에서 전례 없는 가격 대비 초고성능을 실현했다”고 말했다.
PAS7700은 4U 섀시에 듀얼 컨트롤러와 48개의 NVMe SSD 베이를 통합하고 있으며, 최대 7개의 확장 유닛을 통해 총 1.65PB의 원시 용량까지 확장할 수 있다. 또한 NVMe-oF를 포함한 다양한 파일 및 블록 프로토콜을 지원하며, 최대 2,048GB까지 확장 가능한 메모리와 100GbE 고속 네트워크를 지원해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요구되는 탁월한 성능, 가용성, 확장성을 모두 갖췄다.
액티브-액티브 듀얼 컨트롤러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스토리지 미디어부터 메모리, 시스템, 네트워크, 프로토콜 전 계층에 걸쳐 중단 없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안을 기본으로 설계된 PAS7700은 변경 불가능한 스냅샷, 복제, 오프사이트 티어링 및 백업 옵션을 포함한 3-2-1-1 보호 전략을 기본 탑재해 데이터 무결성을 다층적으로 보호한다.
고부하 업무에 최적화된 엔드-투-엔드 NVMe 아키텍처를 통해 밀리세컨드 단위의 낮은 지연시간과 탁월한 IOPS를 제공한다. 최대 200만 IOPS 및 30GB/s의 순차 처리 속도를 구현하며, Synology Drive, Synology Office와 같은 Synology 애플리케이션도 지원한다.
기존 Synology 제품군 대비 최대 3배 많은 동시 사용자 수용이 가능하다. PAS7700은 액티브-액티브 듀얼 컨트롤러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스토리지 미디어부터 메모리, 시스템, 네트워크, 프로토콜 전 계층에 걸쳐 중단 없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안을 기본으로 설계된 PAS7700은 변경 불가능한 스냅샷, 복제, 오프사이트 티어링 및 백업 옵션을 포함한 3-2-1-1 보호 전략을 기본 탑재해 데이터 무결성을 다층적으로 보호한다.
비용 효율성을 고려한 설계로, 프라이머리 스토리지급의 성능과 안정성을 메인스트림 스토리지 수준의 비용으로 제공한다. 인라인 및 오프라인 중복 제거 기능을 통해 효율성과 성능 간 최적의 균형을 실현할 수 있다.
PAS7700은 2025년 하반기 출시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Synology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