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오메라(쁘띠엘린 대표 심석영)와 출산육〮아 애플리케이션 베이비빌리(빌리지베이비 대표 이정윤)는 영유아의 장 건강 증진을 지원하고 도움이 되는 육아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신똥방똥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배앓이 등으로 아이들의 장 건강에 고민이 있는 영유아 부모들을 대상으로 건강 정보를 전달하고, 가정에서 따라할 수 있는 베이비마사지 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진행된다. 캠페인 명칭은 아기가 건강하게 배변하는 모습을 신통하고 기특하게 바라보는 부모들의 시선을 반영했다.
신똥방똥 캠페인은 영유아 장 건강 관련 정보를 담은 콘텐츠 연재, 베이비마사지 온라인 클래스, 이벤트로 구성된다. 이중 시리즈 콘텐츠는 2월 5일부터 총 3회 연재되며, 베이비빌리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똥방똥 베이비마사지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는 쁘띠엘린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베이비마사지 전문가 김리자 강사와 함께하는 이번 클래스는 2월 19일과 3월 26일 총 2회 운영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김리자 강사는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비롯한 여러 방송에서 베이비마사지를 소개했으며, 다년간 국내 베이비마사지 클래스를 진행해왔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참여자들이 실시간 채팅을 통해 강사와 직접 소통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마련되어 있다.
‘신똥방똥 베이비마사지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2월 10일부터 베이비빌리 애플리케이션의 공지사항 탭과 자사 쇼핑몰인 쁘띠엘린 스토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클래스 영상은 쁘띠엘린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업로드 예정이다.
바이오메라 관계자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영유아를 키우는 양육자에게 실용적인 건강 정보를 제공하고, 영유아 건강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 개발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