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트 운영 아콘랩스, 웨이비욘드 ‘로드맵’과 협력

2025-02-2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아지트’를 운영하는 ㈜아콘랩스(대표이사 박성민)는 맞춤형 청약 정보 플랫폼 ‘로드맵’을 개발 운영 중인 웨이비욘드(대표이사 김형원)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23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로드맵은 국내 부동산, 정책, 개인 정보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맞춤형 청약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특히 청약홈뿐만 아니라 LH, GH, SH 등이 진행하는 모든 공공 주택 정보를 통합 제공하며, 실거래가 대비 분양가 분석 시스템을 통해 자금 리스크 분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50여 가구가 청약에 성공하는 등 실질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번 양사의 협약으로 아지트는 AI 기술과 블록체인 기반의 포인트 시스템을 로드맵의 주거 정보 서비스와 연계해 확장할 계획이다. 협력의 첫 단계로, 양사는 사용자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로드맵 앱 회원가입 인증’ 이벤트와 ‘내게 맞는 집 찾기’ 챌린지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포인트 리워드를 제공하며, 아지트 앱의 체크인, 일일미션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향후 양사는 지속적인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실시간 청약 정보와 Web3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주거 서비스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로드맵의 매물 분석 시스템과 아지트의 블록체인 기술을 연계해 더욱 신뢰성 있는 주거 정보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아콘랩스의 박성민 대표이사는 “로드맵이 보유한 강력한 주거정보 분석 시스템과 아지트의 Web3 기술이 만나 새로운 형태의 주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력을 시작으로 사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웨이비욘드의 김형원 대표이사는 “아지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로드맵의 주거정보 서비스가 한 단계 도약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리워드 시스템 도입으로 사용자들에게 더 실용적이고 혁신적인 주거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아지트는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해 부동산 계약, 이사, IoT(Internet of Things), 인테리어, 클리닝 등 프롭테크(Property Tech) 분야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의 연합체로, 참여 기업들의 마일리지 포인트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제휴사간 포인트를 교환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현재 트러스테이, 마켓비, 집토스, 위매치다이사, 워시엔조이, 애니온넷 등 20여 개의 다양한 분야의 프롭테크사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활동 중에 있으며, 지속적인 서비스 연동 고도화 및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아지트 운영 아콘랩스, 하반기 로드맵 공개 “글로벌 앱 출시”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