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헤라·오설록 등 대표 브랜드 체험형 프로그램 운영
AI 맞춤 화장품·말차 스테이션 등 글로벌 리더 대상 특별 경험 제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아모레퍼시픽이 APEC 정상회의 기간 글로벌 CEO와 배우자들을 대상으로 K뷰티 혁신을 알린다.
29일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8일부터 31일까지 경주 황룡원에서 열리는 'APEC CEO 서밋' 부대 행사에서 '혁신'을 주제로 한 K뷰티 파빌리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빌리온은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의 연구기술과 성분, 헤리티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돼 세계 각국 리더들에게 K뷰티의 차별성을 알리는 장으로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다양한 브랜드별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설화수는 60년 인삼 과학을 기반으로 한 홀리스틱 뷰티를 소개하며 인삼 입욕제 만들기 클래스를 진행한다. 헤라는 AI 피부톤 진단 기술을 활용해 현장에서 맞춤형 파운데이션과 립 제품을 즉석에서 제조하는 체험을 선보인다. 오설록은 말차 스테이션을 운영해 참가자들이 직접 블렌딩한 말차 음료를 맛볼 수 있도록 한다.
이외에도 라네즈, 아이오페, 에스트라, 코스알엑스, 메이크온 등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이들은 피부과학 연구를 기반으로 한 대표 제품들을 전시하고, 29일에는 헤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참여하는 메이크업 쇼도 열린다. 다양한 브랜드와 체험 요소가 어우러져 단순한 전시를 넘어 K뷰티의 혁신성과 현장 경험을 강조하는 무대로 꾸려진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APEC CEO 서밋은 세계적 비즈니스 리더들이 모이는 자리로, 80년 넘게 이어온 K뷰티 연구 기술의 우수성과 혁신성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뜻깊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뷰티 솔루션을 선보이며 K뷰티의 글로벌 확산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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