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72 듄스코스 ‘리얼 나이트 골프’ 출시

2025-05-13

KX그룹(122450)이 인천 영종도의 클럽72 듄스코스에서 ‘리얼 나이트 골프’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프로그램은 5월 15일부터 매주 목, 금, 토 야간 라이트 없이 진행됨으로써 어둠이 주는 감성적인 경험을 극대화하여 기존 골프 라운딩과는 차별화된 매력을 제공한다.

명품골프장 클럽72의 듄스코스는 연습장과 9홀로 구성된 퍼블릭 구장으로서 인천국제공항 바로 옆이라는 지형적 특성을 살려 다양한 뷰와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도 레일을 따라 이동하는 골프백 전용 카트를 통해 안전하고 편안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으며, 합리적인 그린피에 2인 또는 3인 경기도 가능하다는 점에서 전 연령대 골프애호가들의 꾸준한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곳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얼 나이트 골프’ 프로그램은 일몰과 어둠을 테마로 한 3가지 라운드로 구성되어 있는데, 먼저 ‘선셋 골프’는 일몰 직후 서해의 노을을 배경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감성 라운드로서 붉은 노을을 배경으로 샷을 하는 황홀함을 만끽할 수 있다.

이어지는 ‘선셋 + 리얼나이트 골프’는 노을과 어둠이 교차하는 순간의 변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저녁과 밤의 경계에서 티샷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리얼나이트 골프’는 조명 없이 완전한 어둠 속에서 LED볼과 헤드랜턴으로만 플레이하는 모험형 라운드로서 어둠 속에서 빛나는 볼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광경이 색다른 매력을 더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클럽72는 서해 바다의 노을과 어둠이 주는 특별한 경험을 강조함으로써 특히 SNS 감성 사진과 영상을 선호하는 MZ세대 등 젊은 층의 골프에 대한 관심을 재유도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클럽72 관계자는 “단순한 야간 골프가 아니라, 자연과 어둠이 빚어내는 감성을 고객들이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새로운 골프 경험을 제안했다”며 “서해 노을의 황홀함과 어둠 속에서 빛나는 LED볼의 조화를 통해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번 리얼 나이트 골프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클럽72를 ‘감성 골프의 성지’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한편, 클럽72는 이번 프로그램의 런칭을 기념해 지난 8일 유명 골프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하여 ‘리얼 나이트 골프’를 체험하는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