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모아메디칼, 2025 G스타오디션 글로벌 부문 장려상 수상

2025-10-14

바이오모아메디칼(대표 이동한)이 지난 1일 경기도가 주최한 2025년 경기 창업공모 'G스타오디션' 글로벌 부문 결선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상작 'K-Beauty Next Hero, Slow Aging Dermacosmetics, 'From the Skin'은 단순 노화 방지를 넘어 피부 노화 핵심 이슈인 미백, 주름 개선, 보습을 아우르는 트리플 포뮬러 슬로에이징 올인원 솔루션을 제시해 심사위원들의 주목을 받았다. K-뷰티 다음 단계를 이끌어갈 혁신성과 글로벌 시장 진출의 잠재력이 크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차세대 유망 스타트업으로 인정받았다.

'G스타오디션'은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권위 있는 공모전이다. 바이오모아메디칼은 총 777개 기업이 참여한 치열한 경쟁 속에서, 피부 과학에 기반한 더마코스메틱 분야에서 독자 기술과 명확한 글로벌 타기팅 전략을 인정받아 글로벌 부문 결선 무대에서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From the Skin 프로젝트는 즉각적인 효과에 초점을 맞춘 독자적인 성분 배합 및 공정 기술을 적용헤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는데 집중한다.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 중 기능성 코스메틱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시도로 평가받고 있다.

직접 결선 브리핑에 나선 이동한 바이오모아메디칼 대표는 'G스타오디션' 글로벌 부문 수상을 통해 “프롬더스킨 비전·콘셉트가 객관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지난 8월 K-뷰티 부스터 인 뉴욕 행사 참가 이후 진행 중인 북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R&D 투자와 제품 개발 차별화를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이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는 슬로에이징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바이오모아메디칼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경기도와 연계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 및 글로벌 진출 멘토링 등을 적극 활용해 해외 시장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