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스코와 네고왕이 뭉치자 여름철 모기·진드기 기피제를 찾는 소비자들이 몰려 세스코 마이랩 모기 기피제가 조기품절됐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세스코가 웹예능 ‘네고왕'과 함께 진행한 여름 해충 모기·진드기 대비 특가 프로모션을 성료했다. 6월 26일부터 7월 6일까지 총 11일간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세스코 과학연구소의 해충 연구 노하우를 담은 인체용·반려견용 모기·진드기 기피제와 반려동물 탈취제 등 총 5종 제품을 최대 66% 할인과 1+1 구성으로 선보였다.
공식 온라인몰 세스코몰 매출은 프로모션 기간 전년 동 주간 대비 20배 증가했으며, 신규 회원 수도 15배 늘어나 세스코 해충방제 노하우와 전문성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APEC 공식 후원 제품인 모기기피제는 간편한 휴대성과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의 검증 된 피부 안전성으로 프로모션 시작 3일만에 조기 품절됐다.
세스코 관계자는 “여름철 해충으로부터 가족과 반려동물의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하자는 공익적 취지에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분들이 함께해 뜻깊다”며“계속해서 세스코 과학연구소의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들을 통해 무더위 속 건강한 일상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