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누그레이(Nuegray)가 3월 봄 시즌을 맞아 재 런칭과 함께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글로벌 시장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동남아시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Shopee)를 통해 7개국 동시 론칭을 공식 발표했다.
누그레이는 감각적인 컬러와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사랑 받아온 브랜드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품력과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인다. 특히 3월 런칭을 앞둔 아이 메이크업 라인인 에센셜 아이팔레트 제품을 강화해 소비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누그레이는 이번 재 런칭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메이크업 클래스 및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 사용법과 트렌드 메이크업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누그레이는 이번 쇼피 7개국 동시 론칭을 통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대만 등 주요 동남아 시장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 빠르게 성장하는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K-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며, 지역별 맞춤형 마케팅 전략과 인플루언서 협업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한 누그레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뷰티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이번 재 런칭과 더불어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중요한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누그레이는 지속 가능한 뷰티(Sustainable Beauty)를 목표로 친환경 패키지 도입과 피부 친화적 성분 강화에도 힘쓰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누그레이 브랜드팀 김유정 PM은 “앞으로 동남아 시장에 적합한 제품 컬러를 추가적으로 출시하고, 누그레이만의 차별화된 콘셉트와 독창적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옴니버스센트럴㈜ 이규호 대표는 “동남아 시장은 경제적 잠재력과 성장성이 높은 신흥 시장이다. 이를 공략해한 단계 높은 브랜드 기획력으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사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 관련 기사 더 보기
고미코퍼레이션, 누그레이와 글로벌 공급계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