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 스테이크하우스,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A5 등급 쿠로게와규로 일본 미식 시장 공략

2025-11-25

뉴욕의 유명 스테이크하우스 ‘벤자민 스테이크하우스(Benjamin Steakhouse)’가 오사카점(KITTE Osaka)에서 대표 메뉴인 ‘프라임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와 A5 등급 ‘쿠로게와규 스테이크’를 앞세워 일본 미식 시장과 한국 관광객 공략에 나선다.

벤자민 스테이크하우스 KITTE Osaka는 JR Osaka Station과 직결된 오사카의 새로운 명소로, ‘KITTE Osaka’ 내에 위치했다. 대표 메뉴 ‘프라임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와 A5 등급 ‘쿠로게와규 스테이크’에 더해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고급 시푸드로 현지인은 물론 오사카를 여행하는 한국 관광객에게 특별한 미식 체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최고의 미식 체험: 28일 이상 숙성시킨 ‘프라임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

벤자민 스테이크하우스를 대표하는 메뉴는 바로 ‘USDA Prime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다. 최고 등급의 USDA Prime 비프를 사용해 매장 내 전용 숙성실에서 오랜 시간 정성스럽게 드라이 에이징 과정을 거친다. 이 과정을 통해 고기의 감칠맛과 부드러움이 극대화돼 풍부한 향과 더불어 결이 곱고 촉촉한 육질이 완성된다. 진정한 뉴욕의 맛을 사랑하는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드리는 일품요리다.

일본 미식의 극치: A5 등급 ‘쿠로게와규 스테이크’

일본만의 궁극적인 맛을 찾고 있다면 ‘쿠로게와규 스테이크’를 추천한다. 전 세계에서 찬사를 받는 아름다운 마블링, 진한 감칠맛,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움이 특징이다. 진짜 와규만이 지닌 섬세한 단맛과 깊은 풍미를 고급 레스토랑에서 즐겨볼 수 있다.

화려함의 절정: 특별한 날을 위한 프리미엄 메뉴

나 스스로에게 주는 선물이나 특별한 축하 자리에 어울리는 고급 시푸드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일본이 자랑하는 최고급 육류와 최상급 해산물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특별한 앙상블을 마음껏 즐겨볼 수 있다.

벤자민 스테이크하우스 KITTE Osaka는 본점이 선사하는 최고급 다이닝이 오사카 여행의 특별한 하루를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길 것이라며, 특히 한국에서 오신 고객을 세계적 수준의 스테이크와 섬세한 서비스로 정성껏 모시겠다고 밝혔다. 이어 소중한 분과 함께하는 특별한 밤, 벤자민 스테이크하우스 KITTE Osaka에서 준비한 미식의 향연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