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회원 대상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

2024-11-20

[FETV=김선호 기자] 모두투어는 자사 회원 '모두멤버스'를 대상으로 영화 '대가족'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영화 '대가족'(감독 양우석)은 스님이 된 아들(이승기)로 인해 대가 끊긴 만두 맛집 ‘평만옥’ 사장(김윤석)에게 예기치 못한 손주들이 찾아오며 벌어지는 기막힌 동거 이야기를 담은 가족 코미디 작품이다. 김윤석, 이승기, 김성령, 강한나 등 탄탄한 배우진의 조합으로 개봉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오는 12월 11일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기대평 이벤트는 모두투어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모두투어 홈페이지의 이벤트 기획전 페이지에서 '대가족' 예고편을 감상한 후 하단에 기대평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100명에게 2매씩, 총 200매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5일 모두투어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정희용 모두투어 대외협력부 부서장은 "쌀쌀해진 날씨에 모두투어 회원들이 가족 영화로 따뜻한 감동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간단한 참여를 통해 예매권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만큼 모두투어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두투어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신규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패키지쿠폰, 항공쿠폰, 호텔쿠폰 등의 '웰컴 3종 쿠폰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