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차별화된 브랜딩을 선보이는 차세대 브랜드하우스 비브이엠티(주)(대표이사 이지안)의 대표 브랜드 '런드리유(laundryou)'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오늘(13일) 밝혔다.
일명 '고현정 미스트'로 입소문을 타고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런드리유의 '클린 페이스 솔리드 미스트 카밍'은 이미 카카오 선물하기 내에서도 검색량이 급증하며 론칭 전부터 선물하기에서의 성공적인 출발 조짐을 보였다.
특히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특성을 살려 휴대성이 강한 미스트 제품을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손쉽게 미스트를 걸 수 있는 전용 거치링과 러블리한 무드의 키링을 함께 구성했다. 이번 단독 구성을 통해 보다 손쉽게 휴대해 필요한 순간마다 사용할 수 있는 진정한 '습관성 미스트'로 거듭나며 실용성과 선물의 가치를 동시에 높일 전망이다.
최초로 고체 제형의 미스트를 선보이며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런드리유는 워터 제형이 아닌 단단한 하이드로겔 제형으로 사용자들에게 재미를 더해 입소문을 타고 SNS에서 열광하는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고체 제형의 에센스가 영양성분을 단단하게 머금고 있다가 스프레이 하면서 미세 분사되는 메커니즘으로 오일 성분이 함유되지 않아 화장 전후에도 무너짐 걱정 없이 수분 레이어링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런드리유 고체 미스트는 피부관리의 대명사인 여배우 고현정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습관성 미스트'라 칭하며 실제 사용하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으며 소비자들에게 검증된 제품력을 인정받아 입고되는 물량마다 품절 사태를 빚고 있으며 전 세계 각지에서 수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이지안 비브이엠티(주) 대표는 "그동안 선물하기 기능에 대해 수많은 CS채널의 요청을 받아 왔다.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모두 행복해지는 구성을 선보이기 위해 많이 고민하고 준비했다.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런드리유의 혁신적인 제품에 대한 경험을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나에게 선물하고 싶을 정도로 좋은 구성과 가격으로 선물하기 시장을 리딩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