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랜텍, 중동·유럽 시장 공략 ‘정조준’

2025-02-12

임플란트 기업 워랜텍(Warantec)이 지난 4~6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 ‘AEEDC Dubai 2025’에 참가해 주력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했다.

워랜텍은 이번 전시에서 자사 임플란트의 우수한 골유착 성능, 국내 임상가들이 설계한 픽스처 디자인, 20년 이상의 임상 데이터를 강조했다.

현장에서는 워랜텍 유저가 직접 강연하며 핸즈온 세션을 운영했고, 디지털 보철 적용법을 주제로 구강스캐너(Intraoral Scanner·IOS)를 활용한 강의를 진행했다.

2023년부터 중동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온 워랜텍은 이번 AEEDC를 통해 요르단, 레바논, 이라크, 터키, UAE뿐만 아니라 러시아, 아제르바이잔 등 기존 파트너사와 협력 관계를 강화했다. 또한 현지 딜러 및 관계자들과 미팅을 진행하며 시장 확장의 기반을 다졌다.

특히, 관계사인 중국의 AIDITE사와 함께 SILVER 스폰서로 참여해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을 선보이며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워랜텍은 이번 AEEDC 참가 성과를 바탕으로 오는 3월 개최되는 IDS 2025에서도 대한민국 임플란트의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워랜텍 관계자는 “AEEDC 2025를 글로벌 시장 확대의 중요한 전환점으로 삼고 중동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고객과의 직접 소통 채널을 확대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