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문어’ 이찬원 “풋살, 축구와 다르더라. 스코어 예측 자신있어”

2025-04-03

이찬원이 풋살 해설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찬원은 3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뽈룬티어’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정재윤 PD를 비롯해, 진행자 남현종 아나운서와 가수 이찬원, 축구선수 이영표, 현영민, 김영광, 조원희, 정대세, 전가을, 김동철, 김예건이 참석했다.

이찬원은 과거 방송에서 축구와 야구 해설 실력을 뽐내며 놀라움을 자아냈던 바 있다. 풋살 해설을 어떻게 준비했냐고 묻자 이찬원은 “풋살 해설과 축구 해설은 많이 다르더라”며 “규칙을 우선적으로 숙지하기 위해 많이 공부했다”고 전했다.

이어 “예능 방송이기에 예능적인 부분과 스포츠적인 부분을 적절히 조합하려고 노력했다”며 재미있는 해설을 하겠다고 다짐했다.

과거 이찬원은 남다른 축구 승패 적중률로 ‘인간 문어’로 거듭났던 바 있다. 이번에도 선수들의 경기 결과 예측할 수 있겠냐고 묻자 “지금까지 진행된 경기에서는 내가 모든 스코어를 예측 성공했다”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신개념 풋살 예능 ‘뽈룬티어’는 4월 5일 토요일 밤 10시 40분 KBS2에서 첫 방송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