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금융신문=신경철 기자)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정통 나폴리 레스토랑 ‘더 키친 일뽀르노’가 오는 13일부터 나폴리 피자 챔피언십 수상작인 ‘로사 피자’와 ‘지오반니 피자’를 여름 시즌 메뉴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로사 피자’는 최근 열린 카푸토컵 나폴리 피자 한국 챔피언십 클라시카 부문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메뉴다. 이탈리아에서 즐겨먹는 햄 판체타와 벨기에산 알감자를 사용해 만든 피자로, 레드 페퍼 드롭과 로즈마리를 더해 독특한 풍미를 살렸다. 대회 당시 로사 피자는 ‘정통 이탈리아 피자의 특성을 잘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재료들의 조화를 훌륭하게 표현했다’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함께 출시되는 ‘지오반니 피자’는 지난 2024년 나폴리 피자 세계 챔피언십 S.T.G 부문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오태식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다. 이탈리아 국민 햄으로 불리는 모르타델라 햄과 피스타치오 페스토를 활용해 치즈 풍미와 피스타치오 특유의 고소함이 어우러진 맛을 선사한다.
‘더 키친 일뽀르노’는 최근 2년 연속으로 국내외 나폴리 피자대회에서 수상한 셰프를 배출하며 정통 나폴리 피자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특히 나폴리 피자 협회 인증 화덕과 현지에서 사용하는 재료들을 그대로 사용해 피자의 정통성을 살렸다는 평가다.
엠즈씨드 관계자는 “더 키친 일뽀르노는 나폴리 피자에 대한 전문성과 실력을 갖춘 셰프들과 함께 최고의 재료와 정통 조리법을 고수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정통성과 품격 있는 나폴리 요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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