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치즈 현대식품관에서 추석 맞이 프로모션 진행

2025-09-18

전문 교육 받은 ‘USA 치즈 스페셜리스트’가 미국 치즈 풍미, 활용법 소개

미국유제품수출협회(USDEC)가 현대백화점 식품관과 함께 추석 시즌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미국 치즈 전문 교육을 수료한 ‘USA 치즈 스페셜리스트’ 직원들이 참여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USA 치즈의 풍미와 활용법을 소개한다. 소비자는 치즈 전문가들에게 치즈 추천을 받을 수 있다.

현대식품관은 이번 추석을 맞아 ‘H-Epicurean 미국 치즈 세트’ 선물 세트를 출시하고 10월 5일까지 판매 프로모션 진행한다. 이 세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품종으로 구성됐으며 소용량·개별 포장으로 보관이 편리하다.

세트 구성은 △모짜렐라 스트링치즈 △페퍼잭 치즈 △콜비잭 치즈 △프로볼론 스낵팩 △파마산 스낵팩 △뮌스터 슬라이스 △샤도네이 벨라비타노 등으로 마련됐다. 여기에 치즈 정보 카드와 간단한 레시피가 함께 제공돼 모든 USA 치즈를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단순한 판매를 넘어 교육받은 치즈 전문가들이 고객에게 직접 USA 치즈를 소개하고 추천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현대식품관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치즈 구성을 통해 특별하고 알찬 추석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