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이치플레이엔터, 그로이(GROI)로 사명 변경하고 제2의 성장 모색

2024-10-11

음악 레이블 디에이치플레이엔터엔먼트가 그로이엔터테인먼트(이하 그로이, GROI)로 사명을 변경했다.

그로이 구자영 대표는 11일 “인디음악 전문 레이블로 12주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사명을 바꾸고 제2의 도약을 목표로 음악 외에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자 사명을 변경했다”고 밝혔다. 새 이름인 그로이는 ‘성장’이라는 뜻의 네덜란드어 ‘GROEI’에서 따온 단어로 발음 그대로 사용한다.

그로이는 그간 밴드 불독맨션과 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 유근호, 오왠, 모하, 로니추, 달리, 우수한, 연정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활동했으며 인디 음악계에 싱어송라이터 전문 레이블로 자리매김해 왔다.

새 레이블명처럼, 그로이는 향후 가능성 있는 뮤지션을 발굴 경쟁력 있는 아티스트로 키워 나가는 신인 발굴뿐만 아니라 현재 활동 중인 기성 아티스트의 영입,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도 추진할 계획이다.

구자영 대표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를 통해 10년만에 오리지널 멤버가 재결합한 불독맨션의 활동과 연정의 10월말 두 번째 EP 발매 등의 활동에도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