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배우 유승호와 함께하는 테라피 명상 콘텐츠 공개

2025-02-04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자사가 운영하는 명상 유튜브 채널 ‘시그니처 테라피’에 배우 유승호와 함께한 명상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시그니처 테라피는 한화손보의 대표상품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 3.0’ 출시 기념으로 지난해 11월 론칭한 유튜브 채널이다. 개설 약 2달 만에 2.5만 구독자를 돌파하고 누적 조회수 60만 회 이상을 기록했으며, 시청자의 대다수는 25~44세 여성이다.

새롭게 제작된 3개의 명상 콘텐츠는 유승호가 내레이션에 참여할 주제를 직접 선정하고 본인의 이야기와 경험을 담아 녹음을 진행했다.

한화손보는 이번 콘텐츠 공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그니처 테라피 유튜브 채널 구독 및 인증을 완료하고 명상에 대한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유승호 씨가 지닌 무해한 이미지와 감미로운 목소리가 명상 콘텐츠와 적합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