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보철세미나 in Seoul’ 사전등록 서두르세요~

2024-10-29

DVmall에서 사전등록 중…등록비 전액 적립

DV partners가 주최하고 주식회사 신흥이 후원하는 ‘DV보철세미나 in Seoul’이 12월15일(일) 코엑스 4층 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된다.

지난 3월 ‘DV 보철세미나 in Busan’이 성공적으로 끝난 뒤 서울에서도 같은 세미나를 열어 달라는 문의가 많았다는 게 주최 측의 설명이다.

부산에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는 보철학의 대가 주대원 원장(가야치과병원), 조리라 교수(강릉원주치대), 박찬진 교수(강릉원주치대)가 연자로 나선다.

△실패로 돌아보는 보철이야기 Part.1/2를 이끄는 주대원 원장은 “계획대로 잘 된 치료에서 배우는 것도 많지만 때로는 뜻대로 되지 않은 케이스에서 더 많은 것을 얻기도 한다”며 “내가 직접 겪지 않고 다른 술자의 실패에서 교훈을 얻는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일 것”이라고 말했다.

△총의치 사용에 지속적인 불편을 호소하는 무치악 환자의 해결과 조절을 강의하는 박찬진 교수는 “반복적인 의치 조정에도 임플란트의 도움 없이 해결이 어려워 보이는 무치악 환자들이 호소하는 지속적인 불편감의 원인과 해결방법, 더불어 심한 잔존 치조제 흡수를 보이는 경우에 사용 가능한 무치악 조절법에 대해 함께 생각해보고자 한다”고 전했다.

조리라 교수는 △보험 임플란트와 RPD의 콜라보레이션: IARPD 강의를 통해 “임플란트 치료가 보편화됨에 따라 RPD 증례는 소수의 치아만 나은 엇갈린 교합이거나 다양한 문제를 가지고 있으며 남은 치아마저도 예후가 좋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라며 “보험 임플란트를 활용하되 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을 공유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DV보철세미나 in Seoul’의 사전등록(바로가기)은 DVmall(dvmall.co.kr)에서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비 5만원은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행복 체험’ DV Point 100%로 적립된다.

궁금한 사항은 DVmall 사이트 내 문의게시판이나 ‘DVmall카카오톡 채널’로 문의하면 된다.

주최 측은 “부산에서 성공적으로 선보인 DV 보철세미나가 서울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만큼 모든 선생님들께서 만족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라며, 사전등록이 조기마감될 수 있으니 서둘러주시기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