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칼트윈 액티브 플러스' 출시 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2025-04-30

오늘 오후 6시 방송…실시간 소통 및 제품 소개

구매 시 최대 10만 원 네이버 포인트 지급

블랙박스·하이패스 등 경품 이벤트도 마련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팅크웨어가 2세대 전자식 선쉐이드 '칼트윈 액티브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 소통에 나선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을 위한 포인트 적립과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30일 팅크웨어는 이날 오후 6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전자식 선쉐이드 신제품 '칼트윈 액티브 플러스'를 소개하고,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2세대 전자식 선쉐이드 '칼트윈 액티브 플러스'를 소비자에게 직접 소개하고 실시간으로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5만 원이 지급되며, 구매 후 영상 리뷰를 작성하면 추가로 5만 원을 적립받아 최대 1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구매 인증을 완료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프리미엄 AI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1 PLUS'를 증정하고, 라이브 채팅에 참여한 고객 중 '소통왕'으로 선정된 5명에게는 '아이나비 하이패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칼트윈 액티브 플러스'는 팅크웨어의 독자적 PDLC(Polymer Dispersed Liquid Crystal) 기술을 적용해 열 차단율(TSER)을 기존 제품보다 10% 높여 최대 95%까지 차단할 수 있다. 75마이크로미터(μm)의 초박막 두께로 시공돼 뛰어난 시인성을 제공하며, 차종별 전용 규격으로 제작돼 간편한 설치가 가능하다.

차량 중앙 디스플레이에 순정형 LCD처럼 장착되는 빌트인 터치 컨트롤러를 통해 7단계 투명도 조절과 사용자 맞춤형 메모리 기능을 지원하며,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5년 무상 보증이 제공되며, 갈라짐이나 탈색, 변색 등 결함 발생 시 전면 재시공을 지원한다.

팅크웨어 측은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새롭게 출시된 '칼트윈 액티브 플러스'를 직접 소개하고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강한 햇빛과 자외선이 걱정되는 계절을 앞두고 선쉐이드를 고민하는 고객이라면 이번 방송을 통해 제품을 합리적인 조건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칼트윈 액티브 플러스'는 테슬라 모델 Y 및 모델 3에 최적화돼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이나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