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새해를 맞아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페어 개최

2025-01-06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무쿠노 켄스케)는 2025년 새해를 맞아 피아노 애호가들을 위한 특별 행사인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페어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6일부터 3월 25일까지 전국 33개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피아노를 사랑하는 모든 고객에게 야마하의 프리미엄 그랜드 피아노 라인업을 직접 체험하고 특별한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는 뛰어난 사운드와 정교한 기술력으로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페어에서는 CX 시리즈를 중심으로 GB1K 베이비 그랜드부터 CFX 콘서트 그랜드에 이르기까지 야마하의 모든 그랜드 피아노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주요 모델로는 CFX 콘서트 그랜드 피아노, 하이엔드 시리즈인 S7X, 표준 시리즈인 C7X, C6X, C5X, C3X, C2X, C1X와 웅장한 하모니와 중후한 사운드가 특징인 C3ST, 전통적인 디자인과 우아함을 겸비한 GC2, GC1 등이 포함된다. 또한, 공간 제약이 있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콤팩트한 사이즈의 베이비 그랜드 피아노 GB1K도 포함되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러한 폭넓은 제품 구성을 통해 피아노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