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580 위드 EQ 테크놀로지·마이바흐 EQS SUV' 등장
한해를 빛낸 최정상 셀럽들과 함께 하는 음악 여정
[서울=뉴스핌] 김승현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MBC 예능 '굿데이(Good Day)'에 '메르세데스-벤츠 G 580 위드 EQ 테크놀로지 에디션 원'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EQS 680 SUV' 등 최상위 전기 SUV 2종과 제작을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
'굿데이(연출 김태호, 제작 TEO)'는 한 해를 빛낸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이 함께 그해를 기록할 만한 노래를 만들어내는 음악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최정상 셀럽들이 함께 곡을 만들어 밝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총괄 프로듀서로 김태호 PD가 연출에 참여해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프로그램에 전기 G-클래스 모델인 'G 580 위드 EQ 테크놀로지'와 마이바흐 브랜드 최초의 전기 SUV 모델인 '마이바흐 EQS SUV'를 지원한다.
최상위 전기 SUV들은 출연진들의 음악적 여정에서 편안하면서도 럭셔리한 매력을 전달함과 동시에 프로그램과의 시너지도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16일 전파를 탄 첫 방송에서는 G 580이 주요 출연진들의 이동 차량으로 등장해 차량의 트렌디한 감성을 안방에 전했으며, 마이바흐 EQS SUV에서는 출연진들이 부메스터® 4D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을 경험해보는 장면도 방영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tvN 드라마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눈물의 여왕', JTBC '재벌집 막내아들'과 tvN 예능 '지구오락실' 등에 제작을 지원하고, '메르세데스-AMG SL', '메르세데스-AMG EQS',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및 메르세데스-벤츠의 'EQS', 'S-클래스', 'GLE' 등 다양한 차량을 선보이며 브랜드만의 럭셔리 감성을 전달해왔다.

kimsh@newspim.com